본문 바로가기

웹디자인/홈페이지

바코드에듀 출시!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 데이터와 연동되는 편리하고 신속한 학생 바코드 전자출결시스템

 

바코드에듀 출시!

 

 

안녕하십니까? 전국의 모든 선생님 여러분.

 

학생들 교육과 코로나방역에 얼마나 노고가 많으신지요.

저희가 이번에 코로나 방역의 일원으로 교육부에서 모든 학교를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과 연동되고 체온까지 측정되어 시스템에 자동 기록 보관되는 바코드 전자출결시스템 바코드에듀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등교시 선생님들 네다섯분이 일일이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을 확인하지 않고도 학생들이 지닌 바코드를 리더기에 인식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의 시행여부 확인과 등교시간이 자동으로 기록되고 전용 체온계로 체온측정까지 자동으로 기록되는 시스템입니다.

 

기존 네다섯분의 선생님이 수기로 체크를 하고 기록을 할 필요가 없어져, 수기 기록에 대한 오류가 없고 기록의 유실등이 없이 안전하게 보존이 됩니다.

 

이미 특허출원(특허출원번호:10-2021-0000168)을 하였고, 체온까지 직접 대면이 필요없이 전용 체온계로 자동 측정되어 보관됩니다.

선생님들의 많은 수고를 덜고, 등교시 거리두기도 가능해지며, 기록된 내용의 보존도 용이해집니다.

또한 교육부 학교평가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살펴보시고 연락주시면 언제라도 성심성의것 응대 드리겠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요.

 


사이트 바로가기

 

바코드에듀,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 데이터와 연동되는 편리하고 신속한 학생 바코드 전

교육부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 데이터와 연동되는 편리하고 신속한 학생 바코드 전자출결시스템 :: 바코드에듀

s-attend.tovweb.net:443